본문 바로가기

해외/일본 여행 후기

[카페후기] 오사카 난바역 `Amato moguraya`

반응형

오사카 여행 중 당고와 디저트류가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 찾아왔다. 역 내부가 굉장히 통로가 많아 길치는 찾기 어려울 수 있어보인다. 다행히 짝꿍이 지도를 잘 보아서 올 수 있게 된 곳이다

외관
당고와 아이스크림 메뉴, 과일이 들어간 빙수 메뉴

 
외관이 딱 매력적이게 생겨서 시선을 강탈할 수 밖에 없었다. 화려하고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들이 즐비해있었기에 지나가다가 우연히 보았어도 갔을 법한 곳이다.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했다. 다만 안에 앉을 수 있는 홀이 크지 않다 대략 4테이블정도 되었던것으로 기억한다.
메뉴로는 당고가 아~주 쫀득하고 묻어있는 소스도 아~주 맛있다. 인생 당고라고도 많이들 생각할 정도로 맛있는 곳이었다.아이스크림에도 찍어먹으면 아주 일품!인 맛이다. 우유맛이 아주 강력하게 나는 맛있는 아이스크림이었다.
과일이 얹어진 빙수와 같은 메뉴는 여러가지의 과일을 조금씩 맛볼 수 있고 아이스크림, 약간의 팥이 들어있다. 아주 부드러운 떡도 몇 개 있었다. 신기한건 바닥에 깔려있는 묵?과 같은 것들이었는데 아마도 곤약젤리같은? 그런게 아닌가 싶다. 그것만 먹으면 심심하고 아쉬울 수 있었는데 옆의 흑설탕꿀?을 뿌려먹으니 심심하지 않고 달달하게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위치: 일본 〒542-0076 Osaka, Chuo Ward, Namba, 5 Chome, なんなんタウン6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