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일본 여행 후기
[맛집후기]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근처 시티워크 '함바그2910'
테이스터꿀배
2025. 1. 18. 06:49
반응형
유니버셜스튜디오 오사카 입구 들어오기 전에 지하철역에서 나오면 보이는 높고 큰 건물이 있는데 시티워크라고 한다. 기념품, 식당 등 다양한 것들이 있어보였다. 유니버셜을 즐기려면 밥심이 두둑해야하기에 들어가기전에 식사를 이 곳에서 해결하기로 했다. 여러 후보중 선택된 바로 이곳 함바그2910 이다. 가장 눈에 띄기도 했고 일본함박스테이크를 먹고 싶기도 해서 이곳으로 들어오게 되었다.
매장도 넓고 메뉴판도 한글이 있으며 주문도 큐알코드로 해서 주문할 수 있어서 편리했다.
위 사진의 메뉴를 고른 이유는 메뉴가 사진이 크게 되어있고 평소 새우를 좋아해 시키게 되었다. 그런데 아주 만족스러웠다. 새우껍질이 엄청 부드러워서 머리와 꼬리까지 한꺼번에 먹어도 입에 날카로운것들이 걸리지 않아 좋았다. 평소 새우머리 튀긴것을 좋아한다면 통째로 먹는 것을 추천한다. 새우도 메뉴판 사진처럼 아주 많이 나온다. 밑에 깔려있는 카레도 간이 조금 쎈 일본카레맛이라 밥과 비벼먹으면 딱이다.
가격이 2만원에서 3만원 중반 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이메뉴는 3만5천원 정도였다.
가격은 좀 있다만 맛 퀄리티와 양은 충분히 보장된다! 유니버셜 들어가기전 든든히 먹기에 괜찮은듯 하다.
저 크로켓이 포인트다. 게살맛이 듬뿍 나는 겉바속촉 크로켓이다. 요것도 아주 맛났다
고기를 잘라보니 엄청나게 풍성한 육즙이 놀라워서 찍게되었다. 엄청 촉촉하고 부드러운 함바그여서 비싼값한다는 생각이 든 곳이었다.
반응형